자주하는 질문/답변 (FAQ)
dst-660ss |
|---|
|
Date : 2026.01.28 22:05:00
|
일체형 비데 dst-660ss 모델입니다 고압호스인가요? 저 하얀색부분에서 물이 한방울씩 떨어집니다. 호스를 구매해서 교체할예정인데 비데 본체 부분을 어떻게 분해해야할지 블로그 참조해도 660모델은 본체쪽에 숨겨져있어서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윗쪽에서 보면 커버 나사가 두개만 보여서... 그리고 물을 내리면 변기 앞쪽엔 거의 물이 안나오는데 이것도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
CONTENT |
NAME |
DATE |
HITS |
|---|---|---|---|
|
dg
|
2026.01.28 |
199 |





